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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혼반지 브랜드 순위 TOP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결혼반지에 대해서 한번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모든 예비부부들은 결혼을 준비할때 꼭 준비를해야하는게 결혼반지일겁니다.

 

 

정말 너무너무 중요하기도 하죠. 평생의 동반자 반려자로 약속하는 의미에서도 예식에서 반지를 손에 서로 끼워주는 예식은 참 멋지고 숭고하기도 합니다. 시중에는 결혼반지가 많이 있기도 한대요. 특히 브랜드별로 인기가 많은 반지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오늘은 결혼반지중에 인기가 많은 브랜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티파니 & 코 / Tiffany & Co.

 

미국의 하이엔드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찰스 루이스 티파니와 존 B.영이 1837년 9월 18일 뉴욕에서 영업을 시작한 다이아몬드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이다. 까르띠에와 더불어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매출 선두 자리를 항상 지키고 있는 기업.정식으로는 '티파니'로 읽는데, 티파니가 흔한 인명이기 때문에 보석 티파니라고 표현하거나 영문 표기 그대로 '티파니앤코'로도 읽기도 합니다. 

 

 

티파니는 사랑의 결실을 상징하는 웨딩 밴드 세트와 커플링을 통해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는 모든 사랑을 축복합니다. 가장 작은 크기의 스톤부터 가장 큰 크기의 스톤까지, 모든 티파니 다이아몬드는 독보적인 장인정신을 자랑하며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2. 샤넬 CHANEL

 

루이 비통, 에르메스와 함께 3대 명품 패션 브랜드중 하나이자, 명망 높은 패션 하우스이며, 사실상 럭셔리 패션 브랜드들중 에르메스 바로 다음가는 위상을 가진 브랜드로 꼽히고 있다. 브랜드디렉토리기준 2022년 명품 패션브랜드가치 순위에서 3위를 기록했다. 많은 여성들에게 샤넬은 특별한 의미가 있는 여성적인 이미지가 강한 명품 브랜드로 꼽힌다. 전설의 디자이너인 코코 샤넬이 자기 이름을 내걸고 시작한 브랜드다. 브랜드 엠블럼은 서로 반대를 바라보며 겹쳐진 두개의 C다. 이는 Coco Chanel 에서 비롯되었다 

 

 

1955년부터 하우스의 상징이 된 퀼팅 모티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컬렉션입니다. 다이아몬드 세팅 유무를 선택할 수 있는 베이지 골드, 옐로우 골드 또는 화이트 골드로 이루어진 제품을 만날수있습니다. 

 

3.피아제 Piaget SA 

 

1874년 조르주 피아제(Georges Piaget)가 스위스 쥐라 지역에 설립했다. 창업 초기에는 파브리크 피아제(Pabrique Piaget)란 공방 형태의 작업장으로 출발했고,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자 자사 마크를 새기며 본격적으로 고급 시계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1950년부터는 오토매틱 무브먼트 신기술 개발과 보석 디자인을 주 전략으로 삼았고, 1963년엔 보메 메르시에(Baume & Mercier)를 자회사로 합병했다. 1988년 피아제는 프랑스의 방돔(Vendôme)에 인수되었고, 방돔이 1998년 리치몬트에 인수되면서 리치몬트에 속하게 되어있죠.

 

 

워치메이커로서, 그리고 주얼러로서 오랜 전통과 명성을 이어온 피아제는 최고급 원석을 다루는 매혹적인 주얼리 노하우를 선보입니다. 이러한 노하우가 깃든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링은 주얼리를 착용한 이의 우아함을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4.타사키 TASKI

 

 

TASAKI 오리지널 사쿠라골드TM는 아이코닉한 일본의 벚꽃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벚꽃의 핑크빛 색조가 골드의 질감과 금속으로서의 실용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기존의 핑크 골드보다도 은은한 색채를 선보이며 TASAKI만의 유니크한 우아함을 드러냅니다. 드비어스 그룹의 일본 내 유일한 사이트홀더(Sightholder)인 TASAKI는 최상급 원석을 직접 조달합니다. TASAKI는 세계 최고의 다이아몬드 전문 기업 드비어스 그룹과 직접 거래를 진행할 수 있는 일본 내의 유일한 사이트홀더입니다. 1994년에 사이트홀더 자격을 부여받은 TASAKI는 적정 가격에 안정적으로 공급되는 고품질 다이아몬드 원석을 조달하고 이러한 원석을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습니다.

 

 

5.까르띠에 Cartier

 

리치몬트 그룹에 속한 프랑스의 명품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이다. 보석, 시계 등 귀금속을 주력 상품으로 생산하는 브랜드이며, 핸드백, 지갑이나 패션 제품도 생산을 한다. 당시로서는 세공이 어려웠던 백금을 주얼리에 적용하는 등 보석의 역사에 있어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입니 매출액 기준으로 명품시계와 보석 두 분야 모두에서 선두권인 전 세계 유일한 브랜드이다. 시계 업계에서는 롤렉스와 오메가 사이인 Top 2에 랭크돼있고, 보석 업계에다. 는 반클리프 아펠, 불가리, 티파니와 함께 Top 4로 손꼽히기도 합니다.

 

 

6. 쇼파드 Chorpard

 

스위스의 하이엔드 명품 시계 브랜드이자 하이엔드 보석 브랜드. 정식 명칭은 Le Petit-Fils de L.-U. Chopard & Cie S.A. 이지만 일반적으로는 Chopard 라고 불리우고 있다. 리치몬트, 스와치 그룹 등 대형 기업집단에 소속되어 있는 여타 하이엔드 브랜드들과는 달리, 독립 법인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와 비슷한 예로 파텍 필립, 오데마 피게 등이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보석과 시계 양쪽 모두 톱클래스 하이엔드 포지션이며, 피아제, 해리 윈스턴과 묶여서 같은 보석 브랜드인 까르띠에, 반클리프앤아펠, 불가리 등의 브랜드들보다도 한두급 높은 평가를 받는다. 무엇보다 다른 물건을 만들다가 시계도 만들게 된 다른 회사들과는 달리, 피아제와 함께 브랜드 태생이 시계 회사로 시작했습니다 시계의 정점이라는 파텍 필립도 엔트리 모델을 내놓는 것을 감안하면, 특이하게도 쇼파드는 엔트리 모델을 따로 만들지는 않는다. 브랜드의 진입장벽을 낮추지 않기 위한 전략이라 언급된 바 있습니다.

 

7. 부쉐론 Boucheron

 

 

 

8. 쇼메 Chaumet

1858년 설립된 프랑스의 명품 주얼리 브랜드. 보석, 시계 등 귀금속을 주력 상품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현재 케링에 소속되어 있다. 2020년 국내 매출은 케링 워치 앤 쥬얼리(부쉐론, 포멜라토 등) 합산으로 244억원입니다대표적인 쥬얼리 라인으로는 리앙(Liens), 조세핀(Joséphine), Bee my Love, 아트랩 모아(Attrape-moi) 등이 있으며, 시계 라인으로는 클래스 원(Class One), 댄디(Dandy), 케이시스(Khesis) 등이 있다.

 

 

9. 불가리 Bulgari S.p.A.

 

총 매출기준 세계 3대 보석 브랜드 중 하나인 이탈리아의 하이엔드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본점은 로마 콘도티 거리에 위치해있다. 보석, 시계, 액세서리(가방, 실크, 아이웨어), 향수 등을 판매한다. 대표적인 주얼리 컬렉션으로는 비제로원, 세르펜티, 디바스드림, 피오레버 2020년 초반에 런칭한 비제로원 락이있다. 최근에는 럭셔리 리조트, 식당 , 디저트 사업에 진출했다. 밀라노, 런던, 두바이, 발리, 베이징, 상하이 , 도쿄(식당)에 오픈하였으며 2020년에 파리에 호텔을 오픈할 예정이다. 1884년 로마에서 그리스계 이탈리아인 소티리오 불가리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정식 명칭은 BULGARI S.p.A이나 브랜드로 표기할 때에는 옛 라틴어식 철자법[3]을 차용하여 BVLGARI로 쓰인다.